AMA PCM 전문 교육기관 마이마케팅클래스
집합교육 과정
AMA PCM 전문 교육기관 마이마케팅클래스
집합교육 과정
AMA PCM 집합교육 과정이란?
마이마케팅클래스의 AMA PCM 집합교육 과정은 교육장에서 강사와 직접 소통하며 AMA PCM 자격증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교육과정입니다. (100% 온라인 교육도 상시 모집 중입니다)
마이마케팅클래스 집합교육 과정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시료 지원 과정)
※ 더 알아보기: https://www.mymarketingclass.com/
※ 시간 공간 제약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인강 프로그램도 모집 중입니다.
수강생 현황
AMA PCM Marketing Management 수강생은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삼성 임직원을 비롯하여 국내외 대기업, 국내외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수강생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학습 내용
원문은 영어로 되어 있지만 우리말로 알기 쉽게 해설하여 강의합니다. 영어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DOMAIN 1.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
TOPIC 1-1. Marketing Management Fundamentals 마케팅 관리의 기초
TOPIC 1-2. Market Planning and Strategy 마케팅 기획 및 전략
DOMAIN 2. GLOBAL, ETHICAL, AND SUSTAINABLE MARKETING 글로벌, 윤리적, 그리고 지속가능한 마케팅
TOPIC 2-1. Issues in Managing Global Marketing 글로벌 마케팅 관리의 이슈
TOPIC 2-2. Ethics in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의 윤리
TOPIC 2-3. Sustainability in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의 지속 가능성
DOMAIN 3. MANAGING INFORMATION FOR MARKETING INSIGHTS 마케팅 통찰을 위한 정보 관리
TOPIC 3-1. Market Research Fundamentals 시장 리서치 기초
TOPIC 3-2. CRM 고객관계관리
TOPIC 3-3. Data and Marketing Analytics 데이터 및 마케팅 분석
DOMAIN 4. BUYERS AND MARKETS 구매자와 시장
TOPIC 4-1. Consumer Behavior 소비자 행동
TOPIC 4-2. Organizational Buyer Behavior 조직의 구매자 행동
TOPIC 4-3. Segmentation, Targeting, and Positioning 시장세분화, 타겟팅, 그리고 포지셔닝
DOMAIN 5. THE OFFERING: PRODUCT AND SERVICE 제공물: 제품 및 서비스
TOPIC 5-1. Product Strategy 제품 전략
TOPIC 5-2. New Product Development 신제품 개발(NPD)
TOPIC 5-3. Branding Strategy 브랜딩 전략
TOPIC 5-4. Service Strategy 서비스 전략
DOMAIN 6. MANAGE PRICING DECISIONS 프라이싱 의사결정 관리
TOPIC 6-1. Pricing Objectives and Strategies 프라이싱 목표 및 전략
TOPIC 6-2. Pricing Tactics 프라이싱 전술
TOPIC 6-3. Execute the Pricing Strategy 프라이싱 전략 실행
DOMAIN 7. DELIVER THE VALUE OFFERING 가치 제공물 전달하기
TOPIC 7-1. Channels 채널
TOPIC 7-2. Physical Distribution 물류
TOPIC 7-3. Logistics 로지스틱스
TOPIC 7-4. 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DOMAIN 8. COMMUNICATE THE VALUE OFFERING 가치 제공물의 커뮤니케이션
TOPIC 8-1. Promotion Management Basics 프로모션 관리의 기초
TOPIC 8-2. Digital Marketing 디지털 마케팅
TOPIC 8-3.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 미디어 마케팅
TOPIC 8-4. Legacy Promotional Approaches 전통적 프로모션 접근
교육 일정 및 장소
(지금은 오프라인 과정이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체 교육을 원하시는 기관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4시간 강의 X 4주 + 온라인 전과정 무료 제공
(주중반 또는 주말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반을 교차 수강 하거나, 둘 다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 강의장은 수강생의 규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주중반 (화요일, 목요일)
■ 교육 일정
◎ 1강: 1월10일(화) 19:30-21:30
◎ 2강: 1월12일(목) 19:30-21:30
◎ 3강: 1월17일(화) 19:30-21:30
◎ 4강: 1월19일(목) 19:30-21:30
◎ 5강: 1월24일(화) 19:30-21:30
◎ 6강: 1월26일(목) 19:30-21:30
◎ 7강: 1월31일(화) 19:30-21:30
◎ 8강: 2월01일(목) 19:30-21:30
■ 교육 장소
◎ 비타임(B-TIME) (강남역 5번 출구, 3분 거리)
2. 주말반 (토요일)
■ 교육 일정
◎ 1강: 1월14일(토) 10:00-14:00
◎ 2강: 1월21일(토) 10:00-14:00
◎ 3강: 1월28일(토) 10:00-14:00
◎ 4강: 2월04일(토) 10:00-14:00
■ 교육 장소
◎ 플랜티어학원 (종로2가 탑골공원 바로 동편 건물)
※ 수강신청: https://www.mymarketingclass.com/
강사 소개: 한국마케팅교육주식회사 대표 배노제 소장
시험 응시료 지원 안내
삼성생명 임직원 별도 시험 운영 안내
삼성생명에 재직 중인 수강생은 감독관이 배치된 별도의 시험에 응시해야 합니다.
2023년 삼성생명 시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차 시험: 2023년 03월11일(토)
◎ 2차 시험: 2023년 07월15일(토)
◎ 3차 시험: 2023년 11월11일(토)
자세한 사항은 마이마케팅클래스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오.
문의 및 상담 신청: 한국마케팅교육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