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 PCM 전문 교육기관 마이마케팅클래스
집합교육 과정
AMA PCM 전문 교육기관 마이마케팅클래스
집합교육 과정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집합교육 과정이란?
마이마케팅클래스의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집합교육 과정은 교육장에서 강사와 직접 소통하며 AMA PCM 자격증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교육과정입니다. (100% 온라인 교육도 상시 모집 중입니다)
마이마케팅클래스 집합교육 과정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시료 지원 과정)
※ 시간 공간 제약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인강 프로그램도 모집 중입니다.
수강생 현황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Marketing Management 수강생은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삼성 임직원을 비롯하여 국내외 대기업, 국내외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수강생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학습 내용
원문은 영어로 되어 있지만 우리말로 알기 쉽게 해설하여 강의합니다. 영어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DOMAIN 1.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
TOPIC 1-1. Marketing Management Fundamentals 마케팅 관리의 기초
TOPIC 1-2. Market Planning and Strategy 마케팅 기획 및 전략
DOMAIN 2. GLOBAL, ETHICAL, AND SUSTAINABLE MARKETING 글로벌, 윤리적, 그리고 지속가능한 마케팅
TOPIC 2-1. Issues in Managing Global Marketing 글로벌 마케팅 관리의 이슈
TOPIC 2-2. Ethics in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의 윤리
TOPIC 2-3. Sustainability in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의 지속 가능성
DOMAIN 3. MANAGING INFORMATION FOR MARKETING INSIGHTS 마케팅 통찰을 위한 정보 관리
TOPIC 3-1. Market Research Fundamentals 시장 리서치 기초
TOPIC 3-2. CRM 고객관계관리
TOPIC 3-3. Data and Marketing Analytics 데이터 및 마케팅 분석
DOMAIN 4. BUYERS AND MARKETS 구매자와 시장
TOPIC 4-1. Consumer Behavior 소비자 행동
TOPIC 4-2. Organizational Buyer Behavior 조직의 구매자 행동
TOPIC 4-3. Segmentation, Targeting, and Positioning 시장세분화, 타겟팅, 그리고 포지셔닝
DOMAIN 5. THE OFFERING: PRODUCT AND SERVICE 제공물: 제품 및 서비스
TOPIC 5-1. Product Strategy 제품 전략
TOPIC 5-2. New Product Development 신제품 개발(NPD)
TOPIC 5-3. Branding Strategy 브랜딩 전략
TOPIC 5-4. Service Strategy 서비스 전략
DOMAIN 6. MANAGE PRICING DECISIONS 프라이싱 의사결정 관리
TOPIC 6-1. Pricing Objectives and Strategies 프라이싱 목표 및 전략
TOPIC 6-2. Pricing Tactics 프라이싱 전술
TOPIC 6-3. Execute the Pricing Strategy 프라이싱 전략 실행
DOMAIN 7. DELIVER THE VALUE OFFERING 가치 제공물 전달하기
TOPIC 7-1. Channels 채널
TOPIC 7-2. Physical Distribution 물류
TOPIC 7-3. Logistics 로지스틱스
TOPIC 7-4. 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DOMAIN 8. COMMUNICATE THE VALUE OFFERING 가치 제공물의 커뮤니케이션
TOPIC 8-1. Promotion Management Basics 프로모션 관리의 기초
TOPIC 8-2. Digital Marketing 디지털 마케팅
TOPIC 8-3.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 미디어 마케팅
TOPIC 8-4. Legacy Promotional Approaches 전통적 프로모션 접근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2024년 여름반 수강생 모집 (올해 마지막 집합교육)
매주 4시간 강의 X 4주 + 온라인 전과정 무료 제공(6개월간)
(주중반 또는 주말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반을 교차 수강 하거나, 둘 다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 강의장은 수강생의 규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주중반 (화요일, 목요일)
■ 교육 일정: 2024년 7월2일(화)~7월25일(목) 19:30~21:30 / 2시간씩 8회
■ 교육 장소: 강남역 토즈비즈니스센터(강남역-신논현역 사이)
2. 주말반 (토요일)
■ 교육 일정: 2024년 7월6일(토)~7월27일(토) 10:00~14:00 / 4시간씩 4회
■ 교육 장소: 덕수궁 옆 상연재(성공회빌딩 내)
3. 수강료
■ 690,000원 (집합교육 강의 + 복습용 온라인 인강 제공 + 교재 증정 + 최대 3회 응시료 포함)
4. 수강신청
■ 공식 수강신청 기간: 2024년 6월1일(토)부터
■ 마이마케팅클래스(https://mymarketingclass.com)에서 수강신청
■ 결제 방법: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등
5. 문의: 한국마케팅교육
■ 전화 02-563-0717
■ 이메일 ilovemarketing@naver.com
■ 카카오채널: 우측 하단 버튼 클릭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학습 교재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Marketing Management 교육과정을 위한 강의 교재는 1300개가 넘는 "문제은행" 내의 모든 문제를 분석하여 이론해설과 응용문제로 정리한 책입니다. 실제 자격증 시험은 이 문제은행 내에서 100% 출제되므로 이 교재 내용만 올바로 이해하고 숙지하면 반드시 합격할 수 있습니다.
교재의 내용은 인강사이트 내의 강의 슬라이드 내용과 동일합니다. 책보다 PDF 형식을 선호하는 학습자라면 사이트 내에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학습하면 됩니다.
강사 소개: 한국마케팅교육주식회사 대표 배노제 소장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시험 응시료 지원 안내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삼성생명 임직원 별도 시험 운영 안내
삼성생명에 재직 중인 수강생은 감독관이 배치된 별도의 시험에 응시해야 합니다.
2024년 삼성생명 시험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차 시험: 2024년 02월17일(토)
◎ 2차 시험: 2024년 04월13일(토)
◎ 3차 시험: 2024년 06월08일(토)
◎ 4차 시험: 2024년 08월10일(토)
◎ 5차 시험: 2024년 10월12일(토)
◎ 6차 시험: 2024년 12월14일(토)
자세한 사항은 마이마케팅클래스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오.
미국마케팅협회 공인마케팅자격증 AMA PCM
문의 및 상담 신청: 한국마케팅교육주식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