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 PCM 인강 패키지 + 오리엔테이션 과정
Marketing Management 부문
AMA PCM 인강 패키지 + 오리엔테이션 과정
Marketing Management 부문
인강패키지 + 1:1 오리엔테이션 과정 소개
마이마케팅클래스의 AMA PCM 인강패키지는 AMA PCM 자격증을 가장 빠르고 편하고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교육과정 이름입니다.
인강패키지 과정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강 수강생 오리엔테이션 안내] 인강을 혼자 시작하기에 막막하시다구요? 마이마케팅클래스 인강패키지 과목을 수강신청하신 분들 중 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지도강사가 직접 1:1로 효율적인 학습 방법에 대한 안내와 AMA PCM 과정의 도입부 강의를 무료로 해 드리는 약 1시간의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취업과 진로에 대한 상담도 나눌 수 있습니다. 해외나 지방 거주자의 경우 ZOOM이나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수강생 현황
AMA PCM Marketing Management 인강패키지 수강생은 매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삼성 임직원을 비롯하여 국내외 대기업, 국내외 대학생 및 취준생들이 수강생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학습내용 - Marketing Management 부문
원문은 영어로 되어 있지만 우리말로 알기 쉽게 해설하여 강의합니다. 영어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DOMAIN 1.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
TOPIC 1-1. Marketing Management Fundamentals 마케팅 관리의 기초
TOPIC 1-2. Market Planning and Strategy 마케팅 기획 및 전략
DOMAIN 2. GLOBAL, ETHICAL, AND SUSTAINABLE MARKETING 글로벌, 윤리적, 그리고 지속가능한 마케팅
TOPIC 2-1. Issues in Managing Global Marketing 글로벌 마케팅 관리의 이슈
TOPIC 2-2. Ethics in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 관리의 윤리
TOPIC 2-3. Sustainability in Marketing Strategy 마케팅 전략의 지속 가능성
DOMAIN 3. MANAGING INFORMATION FOR MARKETING INSIGHTS 마케팅 통찰을 위한 정보 관리
TOPIC 3-1. Market Research Fundamentals 시장 리서치 기초
TOPIC 3-2. CRM 고객관계관리
TOPIC 3-3. Data and Marketing Analytics 데이터 및 마케팅 분석
DOMAIN 4. BUYERS AND MARKETS 구매자와 시장
TOPIC 4-1. Consumer Behavior 소비자 행동
TOPIC 4-2. Organizational Buyer Behavior 조직의 구매자 행동
TOPIC 4-3. Segmentation, Targeting, and Positioning 시장세분화, 타겟팅, 그리고 포지셔닝
DOMAIN 5. THE OFFERING: PRODUCT AND SERVICE 제공물: 제품 및 서비스
TOPIC 5-1. Product Strategy 제품 전략
TOPIC 5-2. New Product Development 신제품 개발(NPD)
TOPIC 5-3. Branding Strategy 브랜딩 전략
TOPIC 5-4. Service Strategy 서비스 전략
DOMAIN 6. MANAGE PRICING DECISIONS 프라이싱 의사결정 관리
TOPIC 6-1. Pricing Objectives and Strategies 프라이싱 목표 및 전략
TOPIC 6-2. Pricing Tactics 프라이싱 전술
TOPIC 6-3. Execute the Pricing Strategy 프라이싱 전략 실행
DOMAIN 7. DELIVER THE VALUE OFFERING 가치 제공물 전달하기
TOPIC 7-1. Channels 채널
TOPIC 7-2. Physical Distribution 물류
TOPIC 7-3. Logistics 로지스틱스
TOPIC 7-4. 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 관리
DOMAIN 8. COMMUNICATE THE VALUE OFFERING 가치 제공물의 커뮤니케이션
TOPIC 8-1. Promotion Management Basics 프로모션 관리의 기초
TOPIC 8-2. Digital Marketing 디지털 마케팅
TOPIC 8-3.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 미디어 마케팅
TOPIC 8-4. Legacy Promotional Approaches 전통적 프로모션 접근
학습 교재
AMA PCM Marketing Management 인강패키지를 위한 강의 교재는 미국마케팅협회에서 추천한 Mark Johnston과 Greg Marshall이 쓴 Marketing Management를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아래와 같이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교재와 강의만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교재비(53,500원)는 수강료에 포함되어 있으며 등록 다음날 택배로 발송됩니다.
강사 소개: 한국마케팅교육주식회사 대표 배노제 소장
◎ 뉴욕주립대학교(SUNY Buffalo) 경영학과 / MBA
◎ LG CNS 시스템 엔지니어
◎ LG화재해상보험(현 KB손해보험) 마케팅팀
◎ 월스트리트잉글리쉬 마케팅본부장
◎ 파고다교육그룹 CMO
◎ 에듀윌 광고팀장
◎ 한국마케팅교육연구소장
◎ AMA PCM 교육 과정 국내 최초 개설
◎ 한국마케팅교육주식회사 대표
◎ 제43회 중앙일보광고대상 교육부문 최우수상 수상
◎ 뉴스와이어 선정 10대 홍보전문가 블로거
시험 응시료 지원 안내
◎ 전 과정 수강을 완료한 수강생 여러분께 AMA PCM 시험 무료 응시코드(개별 구매시 $349: 약 41만원)를 응시예정일 전일까지 지급합니다.
◎ 첫 시험에 떨어져도 두 번 까지 추가로 재시험 가능합니다. (최대 3회까지 지원, 단 불합격시 15일 후 재시험 가능)
◎ 시험 응시권은 시험 보시기 최소 1주일 이전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연락처 참고)
◎ 시험 응시권 신청: https://forms.gle/7CCA4nN6hUS4zSXEA
삼성생명 임직원 별도 시험 운영 안내
삼성생명에 재직 중인 수강생은 감독관이 배치된 별도의 시험에 응시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마케팅클래스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오.
문의 및 상담 신청: 한국마케팅교육주식회사
◎ 전화: 02-563-0717
◎ 휴대폰: 010-2745-7692
◎ 이메일: ilovemarketing@naver.com
◎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Dxmanxb/chat